영풍문고 재고확인, 정말 간단해요~


안녕하세요, 보리나래입니다.

오늘은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볼거에요

가끔 서점에 들려 사고싶은 책을 검색해보면

재고가 없는 경우가 있죠~

이럴 때 정말 짜증나는데 뭐라할수도 없고...

집에서 미리 재고확인해서가면 이런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겠죠?

재고 확인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.

영풍문고 홈페이지에서 사실 책을 검색해주세요


저는 총균쇠라는 책을 검색해보았어요~

총 균 쇠 이미지 밑에 영업점 재고위치가 보이시나요?

저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나옵니다.

와우... 생각보다 총균쇠 인기가 대단하네요~

전국 영업점에서 재고가 남은 영업점이 몇 없습니다.

확인안해봤으면 낭패봤겠네요~

제일 가까운 영업점인 여의도ifc몰을 눌러볼게요~

그럼 위와같은 사진이 나옵니다.

재고는 4부가 남았다고 나오네요~

영업점에서 해당 서적의 위치까지 나오니깐

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겠죠?



지금까지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참고로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도 위와 동일하니 

필요하신 분들은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

조금이라도 도움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없이

누를 수 있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.

감사합니다 ^ㅡ^




Posted by 보리순
,